본문 바로가기
카페

[김해 카페] 김해 카페 TOP 5

by 지여니2 2023.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오늘은 김해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ㅎㅎ

1. 딥 밀 (DIP MILL)

 

위치 : 경남 김해시 장유로149번길 12 1층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https://instagram.com/dipmill_official

첫 번째 장소는 김해 카페 “딥 밀”입니다. 이 카페는 대형 카페라 주차 공간 넓고, 부분 노 키즈존을 운영하니 아이들의 소음을 피하고싶으시거나 조금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노키즈존에서 커피 한 잔 즐기시면 될 것 같네여 ㅎㅎ 또, 플렌테리어를 컨셉으로 한 카페라 초록 공간이 주는 여유를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두 대형카페라 디저트 종류 왕 많아서 또 선택의 고민을 했죠.. ㅠ 결국 베스트인 당근케이크, 누네띠네, 음료는 시그니처인 딥밀슈페너와 버터크림슈페너 선택했답니다 :) 디저트는 달달구리 왜 베스트인지 알 것 같았고, 버터크림슈페너는 특이했는데 크림때문에 엄청 부드러웠어요 ㅎㅎ 딥밀슈페너는 보통 슈페너보다 좀 더 진한느낌?이라 저는 더 좋았답니다 ! 그리고, 포토스팟이 실내에 많아서 곳곳 돌아다니며 사진찍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인생샷 건지고 싶으시면 가보셔요 ㅎㅎ

2. 사계

 

위치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15번길 26-7 파란지붕    단독주택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 라스트오더 20:00
http://instagram.com/cafe_sagye

두 번째 장소는 김해 카페 “사계”입니다. 작년에 살던 집 근처에 있던 카페라 자주 갔던 곳입니다. 제가 여기 자주 갔던 이유는 바로 수플레케이크 때문인데요, 한 번 먹은 뒤로 생각나서 수시로 갔었답니다🤣 정말 진심을 담아 말하는 맛집이라는것... 하나만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수플레케이크가 다 맛나요 기회가 되신다면 다 드셔보셔요 (저처럼)^_^ 크기도 큰 편이라 음료와 함께 드시면 배부르니 주의하시구요 ! 일단 외관적으로도 파란지붕 단독주택이라 옛스러우면서 고급지고 이쁘고, 실내는 과하지 않게 소소하게 잘 인테리어 해 놓으셨답니다-! 정말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세상 유명하지여? ㅎㅎ 저는 여기 민트라떼도 좋아해서 먹는데 반민트파 아니시라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ㅎㅎ

3. 도슨튼 카페

 

위치 :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영로 433 도슨트카페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세 번째 장소는 “도슨튼카페”입니다. 이 곳은 따끈따끈한 신상카페인데요, 원래 공장으로 쓰였던 곳이라고 하네요! 사장님이 목수라 쇼룸으로 쓰시려고 했는데 너무 멋져서 주변에서 이대로 두면 안된다해서 카페로 바뀌었다고해요 ! 일단 건물이 넘 멋져서 실내로 들어가기 전에 인생샷 한 10장정도 찍었네여 ^_^ 또 이 카페는 갤러리카페라서 더 좋았어요 ! 다양한 국내외 유명작가들 ,신인작가들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기도 하니까 구경해보세요:) 시그니처는 크로플 한상 이라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과 브라운치즈가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단짠단짠했어요ㅎㅎ 커피도 고급 원두를 쓰신다고 하셨는데 풍미가 좋았습니다. 사진 잘 안찍으시는 분도 실내, 실외에서 사진을 엄청 찍으실 정도로 예쁘니까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4. 서부로스터드 커피

 

위치 :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43 A동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라스트오더 21:30
www.instagram.comseobu_coffee_roasters

네 번째 장소는 봉리단길에 있는 김해카페 “서부로스터드 커피”입니다. 김해 카페거리로 유명한 봉리단길에 위치했는데요, 이 곳은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만할 것 같습니다. 원두가 산지별로 다양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맛의 원두로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드립백도 따로 판매하니까 저는 드립커피도 따로 구매해서 간답니다 ㅎㅎㅎ 드립백만 사러오시는 분들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용 -! 커피가 맛있으면 디저트는 별로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디저트도 맛있답니다 밤식빵 진짜 커피랑 잘 어울리고 휘낭시에도 맛있어요! 본관이랑 별관이 따로 있는데 별관에서는 푸릇푸릇함 배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할 수있으니 추천드립니다 ㅎㅎ

5.  카페 한림

 

위치 : 경남 김해시 한림면 김해대로974번길 97-32
영업시간 : 월,화,금 11:00-18:00
                토,일 11:00-19:00 /매주 수,목 정기휴무

마지막 장소는 김해 카페 “한림”입니다. 이 곳은 조용한 카페 가고싶을때 종종 가는 곳인데요, 카페 밀집지역이 아니라서 분위기가 엄청 조용해서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또 제가 조용하다고 종종 가는건 아니고 여기가 말차맛집이라서 디저트중에 말차테린느가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생각나서 찾아간답니다 ㅎㅎㅎ 아메리카노도 약간 산미 있지만 고소한맛도 더해져 산미 안좋아하는 저도 잘 마시는 커피입니다! 또 여기 잠봉베이글도 제 최애 메뉴인데 , 브런치 느낌으로 먹고싶을땐 베이글을 먹어준답니다 흐흐 😋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보기 좋고 통유리창 근처 자리에 앉으면 유리너머로 보이는 초록초록함도 기분 좋아져요 -! 또 디저트는 자주 업뎃 되니까 또 새로운게 뭐가 있을지 기대감 가지게 되는 것도 참 좋아요 !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 좋아하시고, 말차 좋아하시는분 가보셔용 ㅎㅎ

이상으로 김해 카페 TOP5 소개 해드렸습니다 ㅎㅎ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취향임을 양해해주시고, 소개해드리고 싶은 카페 넘 많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당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