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사천 카페] 경남 사천 카페 TOP5

by 지여니2 2023.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오늘은 경남 사천 카페 5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아르비토 카페

위치 :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283-46
영업시간 : 월-금 11:00-20:00 / 라스트오더 19:30
                토-일 10:00-20:00 / 라스트오더 19:30

첫 번째 장소는 사천카페 “아르비토 카페”입니다. 이곳은 지인이 넘 예쁘다고 꼭 가봐야 할 카페로 추천받아 갔던 곳입니다. 들은 것 처럼 넘 예쁜 곳이더라구요!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이라 깔끔한 분위기에 우드 포인트로 세련된 감성을 줬답니다 ㅎㅎ 카페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남해 바다를 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뉴는 터틀라떼(쑥 베이스의 라떼이고, 쑥 향이 진하게 올라오는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었습니다. 고소한 라떼와 함께 쑥크림이 입안으로 들어와서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선셋에이드(일단 음료가 넘 이뻐서 사진찍고 시작하는 메뉴, 레몬에이드와 히비스커스의 만남인데 상큼한 레몬 맛을 히비스커스가 감싸는거 같았습니다. 넘 상큼한 맛이었고, 히비스커스로 인해 단맛은 조금 덜한느낌이었습니다)

2. 비토리

위치 : 경남 사천시 남양광포2길 5 비토리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두 번째 장소는 사천카페 “비토리”입니다. 이곳도 오션뷰가 끝내주는 대형카페였는데, 베이커리 맛집 카페입니다. 대형카페인 만큼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은 편이였습니다. 루프탑도 있었는데 날씨 좋으면 루프탑 추천합니다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에 힐링되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키위썬셋에이드(키위베이스+핑크레몬에이드느낌이었는데 키위베이스가 쫌 더 많이 들어갔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지만 그래도 상큼발랄한 맛이라 식후음료로 좋았습니다), 거북이크림슈(거북이 등모양같이 생긴 빵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이 정말 듬뿍들어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살짝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3. 양명

위치 : 경남 사천시 삼천포대교로 642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라스트오더 21:30

세 번째 장소는 사천카페 “양명”입니다. 인테리어 분위기는 고즈넉한데 모던+세련미가 함께 돋보이는 인테리어이고, 좌석에서는 푸릇+황금빛의 논이 보여서 눈부셨어요 :)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매너있게 댕댕이와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는 피스타치오크림라떼(보통은 위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올라가는데 반대로 피스타치오위에 라떼가 올라가는게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더 피스타치오가 라떼를 감싸서 입안으로 들어와서 더 맛있었어요), 석류 로즈티(예쁘게 칵테일잔에 나와서 색감이 더 이뻤고, 로즈티 향이 엄청 좋았어요! 거기에 석류가 섞이고 레몬까지 석류로 단맛과 상큼함이 배가 되서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4. Eaf

위치 : 경남 사천시 용현면 선진공원길 518 1층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 라스트오더 21:30

네 번째 장소는 사천카페 “Eaf"입니다. 카페 인테리어 깔끔하고 화이트와 석재와 우드가 적절히 섞여 인테리어 잘 하셨다고 생각했습니다. 여기도 해질녘이 참 이뻐서 석양뷰를 보며 힐링한 곳입니다 ㅎㅎ 메뉴는 럼피 슈가라떼(바닥에 듬뿍깔린 술탕알갱이+슈가가 씹히는데 엄청 달달구리해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맛있었습니다.), 휘낭시에&에그타르트(개인적으로 휘낭시에가 더 맛있었는데 고소한버터향과 속이 부드러워서 라떼와 참 잘 어울렸고, 에그타르트는 계란맛보다 버터맛(?)이 나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쫌 일찍와서 드시면 더 맛날 것 같았습니다)

5. 카페 주다

위치 : 경남 사천시 축동면 서삼로 1462
영업시간 : 월,수-일 12:00-18:00 / 라스트오더 17:5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일

마지막 장소는 사천카페 “카페주다”입니다. 한옥느낌의 인테리어로 된 카페였고, 마당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 그냥 찍어도 인생사진 건지는 곳이였습니다. 주다가 무슨 의미인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쌍둥이 사장님 성함을 한글자씩 따왔다고 하더라구요 :) 메뉴는 시그니처위주로 마셨는데 주다커피(달달한 크림이 듬뿍 깔려있고 그 위에 에스프레소가 올라간 커피였습니다. 첨에 우유인줄 알았는데 크림이라 엄청 달달하더라구요, 달달함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진짜 맛있어요!), 주다티(애플유자티인데 붉은색+노랑빛 색감 진짜 이쁘고,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에 유자향이 함께 느껴져서 참 맛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사천카페 5군데 소개해드렸는데, 사천엔 캠핑장과 글램핑장도 많고, 유명한 비토섬도 있어 관광차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 가족분들과 어디가지 할때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