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고성 카페] 경남 고성 카페 TOP5

by 지여니2 2023.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오늘은 경남 고성 카페 5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1. 자란들

위치 : 경남 고성군 삼산면 병산3길 81-4 1F
영업시간 : 화-일 10:00-19:00 / 라스트오더 18:30

첫 번째 장소는 경남 고성 카페 “자란들”입니다. 친척집 근처라 가본 곳인데 인테리어가 주변 논밭을 더 멋지게 해주는 분위기였고 친숙하면서 좋았습니다. 실내도 소품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메뉴는 슬로우라떼(신기해서 시켜봤는데 먹고 넘 맛있어서 반한 음료메뉴입니다. 위에 올려주시는 흑사탕러스크를 라떼의 커스터드 크림에 같이 곁들여 먹으면 ..이 조합.. 최고더라구요 !!! 달달하고 크림 부들해서 라떼랑 참 잘어울렸습니다),빨미까레+소금빵(설명이 필요없는 메뉴.. 빨미까레는 바삭하고달달하고 소금빵은 안에 정말 촉촉했습니다) 근처 사시면 꼭 가보시고 저는 친적집 갈때마다 갈 것 같네요 ㅎㅎ

2. 하이드아웃

위치 : 경남 고성군 동해면 동해로 957 1층
영업시간 : 매일 10:30-20:00 / 라스트오더 19:30

두 번째 장소는 경남 고성 카페 “하이드아웃”입니다. 여기는 뷰가 정말 아름다웠는데, 오션뷰 특히 석양뷰가 정말 최고였답니다 :) 건물은 3개 동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애견 운동장도 있었습니다 최고! A동은 주문공간,B동은 취식공간,C동은 반려견동반가능이니 자세한건 들어가실때 다시 물어보시면 될 듯 합니다 ㅎㅎ 주말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에 가니 조금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메뉴는 자몽아이스크림(달달한 아이스크림 위에 자몽을 듬뿍 올려주시는데 달달함을 자몽이 꽉 잡아서 넘 맛있었어요!),블랙초코크로와상(크로와상 도우 바삭하고 꾸덕한초코가 들어가있는데 넘 잘 먹었답니다), 커피도 디저트랑 잘 어울리고 다크함이 강한 맛이었습니다 !

3. 선셋

위치 : 경남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37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라스트오더 21:30

세 번째 장소는 경남 고성 카페 “선셋”입니다. 오션뷰가 보이는 카페이고, 석양질때 뷰가 참 예쁘답니다. 야외테라스와 옥상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을때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메뉴는 딸기 수플레 케이크(수플레가 진짜부들부들하고 계란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한데 딸기 소스에 찍어먹으니 달달하고 참 맛있었습니다. 시나몬카페라떼(라떼는 부드럽고 시나몬과의 조화가 좋았고 입안에 퍼지는 시나몬 향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잘먹고 뷰감상도 잘 했답니다 :)

4. 다이노스808

위치 : 경남 고성군 하이면 자란만로 719-6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 라스트오더 20:30

네 번째 장소는 경남 고성 카페 “다이노스808”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라 빵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역시 대형카페라 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인테리어도 넘 예쁘게 잘 되어 있었고, 뷰도 넘 좋았습니다 ㅎㅎ 메뉴는 자두스무디(상큼한 음료가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대성공, 새콤달콤한 자두가 씹히는데 향과 맛이 넘 좋았습니다), 커피는 살짝 산미감이 있어서 산미 싫어하시는 분들은 라떼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고구마빵(모양이 넘 귀여운데 딱 색깔이 나 고구마야 하는 느낌이었고, 씹을수록 고구마 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5. 키이프

위치 : 경남 고성군 상리면 장치로 382-10
영업시간 : 화-수 10:00-18:00 / 라스트오더 17:30
                목-일 10:00-19:00 / 라스트오더 18: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일

마지막 장소는 경남 고성 카페 “키이프”입니다. 저는 길 찾는데 조금 헤맸는데 한적한 곳에 있어서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작은 가게여서 좌석은 많이 없었고 야외자리가 있었어요! 우천시에는 야외좌석 이용은 당연히 어렵겠죠? ㅎㅎ 가게가 작은데 곳곳에 있는 소품도 귀여워서 포토존이 은근 많았어요 ㅎㅎㅎ 메뉴는 블루망(시그니처음료, 망고가 듬뿍있고, 색감도 블루가 섞여 넘 이쁘고 달고 맛있습니다),코코아쿠키+레드벨벳 쿠키(쿠키가 진짜 부드럽고 쫀득해요!!! 쿠키 맛집이랍니다). 작지만 음료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는 가성비 👍🏻 가보세용 ㅎㅎ

이상으로 경남 고성 카페 TOP5 소개해드렸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 소개해드린 거니 참고만 부탁드리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