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밀양 카페] 경남 밀양 카페 TOP5

by 지여니2 2023.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오늘은 경남 밀양카페 TOP5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어서이곳

위치 :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산내용전1길 22-13
영업시간 : 월-수,금 11:00-19:00 / 라스트오더 18:30
                토,일 10:30-20:00 / 라스트오더 19: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일

첫 번째 장소는 밀양카페 ”어서이곳“입니다. 여기는 계곡 근처에 있어서 다들 테이크아웃해서 계곡에서 발 담그고 음료 드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보기 좋았습니다. 카페 뷰도 좋고, 자연자연했어요 ㅎㅎ 애견 동반 가능해서 야외 테라스에 (리드줄은 필수!!) 반려견과 함께 티타임 즐기시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 메뉴는 오레그랏세(연유와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는 커피메뉴였는데, 연유라떼랑 비슷하지만 크림이 있어서 목넘김이 좋았습니다)
말차 치즈케이크(치즈케이크 짱 꾸덕해서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였습니다. 거기에 말차라니.. 말해뭐해.. 꾸덕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자연풍경 좋은 곳에서 커피 한 잔 즐겨보세요 :)

2. 1919봄

위치 : 경남 밀양시 산외면 산외로 191
영업시간 : 월,수-일 11:00-21:00 / 라스트오더 20: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일

두 번째 장소는 밀양카페 “1919봄”입니다. 여기는 4대째 거주하시던 집을 개조해서 만든 건데, 일반 주택 개조한 느낌이랑은 다르게 찐이구나 하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서 사진 왕창 찍었답니다. 메뉴는 쑥슈페너(진한 라떼에 쑥크림이 함께 어우러져서 안 어울릴 것 같은데 넘 맛있더라구요!! ), 쑥 와플(쑥떡을 눌러서 와플처럼 구운 건데 떡이라 쫀득쫀득하고 찍어먹어라고 아이스크림도 주셨는데 환상의 조합이였습니다). 한옥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3. 마리옹

위치 : 경남 밀양시 부북면 위양4길 8
영업시간 : 월-금 11:00-18:00
                토-일 10:00-19:00

세 번째 장소는 밀양카페 “마리옹”입니다. 위양지 근처라 갓다가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실외랑 실내 분위기가 넘 좋았고, 마당에 나무도 많고 잘꾸며 놓으셨더라구요! 메뉴는 단호박파이(단호박베이스인 파이인데 꾸덕하게 잘 구우셨더라구요!! 달달하고 도우도 딱딱하지 않고 먹기좋은 식감이었습니다),핸드드립 커피(종류는 4가지였는데, 저는 케냐 키앙고이로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맛이 크랜베리와 자두라 달고 깨끗하다고 하셨는데 그게 무슨 말인지 알거같았고, 핸드드립 참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다른 맛으로 선택해서 먹어보려 합니다.)

4. 그로브

위치 : 경남 밀양시 부북면 퇴로로 326-13 카페 그로브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네 번째 장소는 밀양카페 “그로브”입니다. 위양지 근처 카페이고, 리드줄 하면 애견도 동반 가능한 곳입니다. 주차공간은 꽤 넓어서 부족함은 없어 보였습니다. 숲과 저수지 뷰라서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디저트 종류가 꽤나 많았는데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고민했답니다. 메뉴는 말차아이스라떼(말차가 진하게 느껴지는 맛, 위에 올려주시는 아이스크림 덕에 달달함까지 추가되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오레오케이크(아이 동반한 사람들은 다 먹고있었던 케이크, 수제케이크 맛집이라해서 먹었는데 시트부터 부드러움 그자체고 그 위에 오레오크림 달달하게 올라가 있어서 달달한 최고... 말차랑도 좋았지만 그냥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많고 음료도 많으니 다양하게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5. 트리인블루

위치 :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176-9
영업시간 : 월,수-일 10:00-19:00 / 라스트오더 18:30

마지막 장소는 밀양카페 “트리인블루”입니다. 유럽감성이 가득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정원에는 꽃이 가득해서 좋았고, 내부는 인테리어가 빈티지하고 소품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 사진찍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최근에 가니 카페를 축소하고 일부를 게스트하우스와 펜션으로 운영하신다고 하셔서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묵직한 다크감이 있는 진한 커피라 좋았습니다), 마카다미아 솔트 라떼(마카다미아 넛트와 소금과 우유가 적절히 섞여있고, 아몬드 슬라이스로 마무리한 고소함 가득한 라떼). 배불러서 디저트는 먹지 못했지만 소품과 그릇 구경하느라 갈때쯤엔 다시 허기지게 만든 카페.. :)

이상으로 밀양 카페 TOP5 소개해드렸습니다.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져서 감기 걸리기 쉬운 시기이지만,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 드시면서 시간 보내보세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