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포 카페] 부산 전포동 카페 TOP5

by 지여니2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부산에서 핫플 중 한 곳은 전포동인데요, 그만큼 맛집과 카페가 많답니다 ㅎㅎ 오늘은 전포카페 TOP5 소개해드릴게요-!

1. 디베르티티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76번길 28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첫 번째 장소는 전포카페 “디베르티티”입니다. 이 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장소인데, 가려했던 곳에 자리가 없어서 우연히 들어갔던 카페였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억에 남네요:) 멜로크림라떼와 바나나크림브륄레 먹었는데 멜로크림라떼는 시그니처메뉴인 크림라떼 위에 구운마시멜로우가 올라가있는게 특이했답니다! 근데 너무 생각보다 찰떡으로 잘 어울려서 헉..!했던 메뉴였고, 바나나크림브륄레는 수제크림에 토치한 바나나를 찍어먹는건데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릴듯했고 제가 먹었던 멜로크림라떼랑도 넘 잘 어울렸어요!! 강추강추입니다 ㅎㅎ

2. 연의양과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연의양과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두 번째 장소는 전포카페 “연의양과”입니다. 이곳은 까눌레와 다쿠아즈가 전문인 카페였는데요, 친구가 까눌레 먹어보고 반해서 추천해줘서 가봤답니다 :) 저는 흑임자까눌레, 얼그레이까눌레, 피칸크림치즈 다쿠아즈,말차 다쿠아즈 먹었습니다 ㅎㅎ 흑임자는 고소함이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져서 좋았고, 얼그레이는 여태 먹은 얼그레이 중 가장 진한 맛이었습니다. 얼그레이 잎을 진하게 우려내서 맛이 깊다고 하네요. 까눌레가 진짜 겉바속촉의 정석이었고,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쿠아즈는 부들부들한데 크림까지 진하고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왜 전문이고 자부심이 있는지 알 것 같아요 넘 맛있었어요!! 선물세트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듯 합니다 :)

3. 디저트 로지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43-13 105호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격주 월요일 정기휴무일

세번째 장소는 전포카페 “디저트로지”입니다. 이곳은 전포 누리마을 뒤쪽 골목안에 위치해있고, 디저트에 들어가는 시럽과 청은 전부 수제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ㅎㅎ가게인테리어도 귀염하게 지브리감성이 듬뿍 담긴 것 같이 소품도 많고 아기자기 했습니다. 테이블 수는 많은 편이 아니라서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다수 있으셨어요!! 또 로지의 바치케에는 밀가루가 안들어가서 밀가루 못드시거나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 종류 넘 많았지만 상큼하게 먹고싶어서 생과일 바스크 케이크 먹었는데 신선한 과일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짜 꾸덕하고 넘 맛있어서 3개 포장해서 가족들과 나눠먹었답니다 ㅎㅎㅎ

4. 린그리메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87번길 9 2층
영업시간 : 월 11:00-20:00 / 라스트오더 19:00
                화-토 10: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일

네 번째 장소는 전포카페 ”린그리메“입니다. 인스타에서 핫플로 뜨길래 가봤습니다 ㅎㅎ 인테리어에서 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곳곳에 소품들도 예쁘게 잘 두시고 공간활용을 잘하신 듯 했습니다. 저는 피스타치오라떼와 리치크림소다, 썸머파이 먹었는데 피스타치오라떼는양이 좀 적은 느낌이긴 했지만 제가 기대했던 맛이라 좋았고, 리치크림소다는 리치음료+바닐라+탄산 느낌이었고 입이 깔끔해지는 맛이랍니다. 썸머파이는 사실 후기봤을때 별로라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는 라임+레몬맛이라 너무 상큼하게 잘 먹었고 빵도 딱딱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단지 레몬같이 신맛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디저트를 드셔보세요 ㅎㅎ

5. 온타임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117 1층 온타임
영업시간 : 매일 10:30-19:00

마지막 장소는 전포카페 “온타임”입니다. 여기는 제가 정말 자주가는 찐 베이글 맛집인데.. 진짜 맛있답니다..
유기농 밀가루, 천연발효종을 사용해서 소화도 잘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쫀득쫀득 그자체랄까요..? 메뉴 다 맛있는데 그 중에서도 굳이 선택하라고 하신다면 크림치즈크림베이글, 시오베이글, 감자치즈 픽하겠습니다 ㅎㅎ 동물성생크림과 크림치즈 들어간 베이글은 그냥 맛있는거 아시져..? 😋 감자치즈 베이글은 감자의 고소함과 치즈의 짭짤한 맛이 더해져서 왕 맛있고, 시오베이글은 쫀득한 베이글에 짭짤한 소금이 올라가있어서 넘 맛있어요.. 먹는 도중에 베이글이 점점 줄어들어서 포장주문까지 후다닥하고 마무리한답니다 항상 :) 여기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신 원두라 풍미있고 커피까지 맛있답니다 저는 또 포장하러 가려구합니다 여러분도 가보세요 강추!!

이상으로 전포카페 TOP5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 제 개인적인 취향이 듬뿍 담겼으니 참고만 해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