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연산동 카페] 부산 연산동 카페 TOP5

by 지여니2 2023.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 오늘은 부산 연산동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1. 리슨페이지

위치 : 부산 연제구 중앙천로73번길 4
영업시간 : 월-토 12:00-24:00 / 라스트오더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일
https://www.instagram.com/_listenpage

첫 번째 장소는 연산동 카페 “리슨페이지”입니다. 여기는 외관부터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내부도 들어가봤더니 인테리어 뭐에요.. 우드인테리어에 LP감성 너무 잘 꾸며놓으셨고 소품도 참 다 예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의 명물은 밤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입니다 넘 귀여워요!!!
음료는 밤라떼!!!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이고, 추천합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밤 마들렌이랑 함께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초코칩 스콘도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메뉴에 살구밀크티도 있었는데 다른분들은 밀크티 종류도 많이 드시는걸 봤습니다 ㅎ.ㅎ 집 근처라면 자주가고싶은 카페였답니다 -!

2. 사이먼커피

위치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56번길 2 1층
영업시간 : 월-토 10:00-22:00
                일요일 11:00-22:00  / 라스트오더 21:30

두 번째 장소는 연산동 카페 “사이먼 커피”입니다. 여기는 연산보다 시청쪽에 가까운 편입니다! 이곳도 커피 맛집인데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셔서 더 풍미가 좋습니다. 따로 원두를 판매도 하시고 있답니다 ㅎㅎ 일단 기본 아메리카노도 맛있지만, 저는 시그니처인 쌈커가 참 맛있었어요! 쌈커는 생크림이 올라간 크림 라떼인데
크림이 무겁지 않고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림온더락 추천드려요-! 디저트는 말차바스크치즈케이크 먹었는데 와.. 치즈가 꾸덕한데
말차랑도 참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ㅎㅎ 찾아가볼만 한 카페입니다 :)

3. 호시노아 오브 수월경화

위치: 부산 연제구 쌍미천로 82 1층
영업시간 : 월-화,금-일 11:00-20:00
                매주 수,목 정기휴무일

세 번째 장소는 연산동 카페 “호시노아 오브 수월경화”입니다. 이 곳은 차를 베이스로 한 카페이고, 저는 이름의 의미가 참 좋더라구여, 안식의 시간에 머무는 별인데 넘 좋지 않나요?ㅎㅎ 저는 처음에 뭘 주문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추천 받아서 먹었는데 웨딩피치와 야끼모찌 플레이트 먹었습니다. 웨딩피치음료는 백도향이 있는 우롱차였는데 백도향이 참 좋아서 왜 추천해주셨는지 알 것 같았답니다 !! 플레이트는 모찌를 구워 단짠한 소스와 바닐라젤라또와 약과가 같이 나와서 쫀득하게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다른 차를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가보세요 :)

4. 하이드 벗

위치 : 부산 연제구 중앙천로19번길 38-1 1층
영업시간 : 월-일 12:00-20:30 / 라스트오더 20:00
                매달 2,4번째 토,일 정기휴무

네 번째 장소는 “하이드 벗”입니다. 외관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운 느낌으로 되어있었고, 내부에도 강아지가 있어 눈길이 가고 아기자기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군데군데 실내에 귀여운 포인트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마들렌과 생크림스콘 먹었는데 마들렌 고소하고 맛있었고, 생크림스콘도 부드럽고 달달하게 맛있었습니다 :) 아메리카노는 진했고 고소함도 느껴져서 디저트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나중에 커피 다 마실때 쯤 보니 버터라떼가 있는걸 보고, 또 먹고싶었지만 배불러서 먹지 못했답니다 흐흐 .. 😋 아기자기한 카페에서 커피 한 잔 꼭 해보세요:)

5. 소람

위치 : 부산 연제구 중앙천로19번길 44 1층 카페 소람
영업시간 : 월-목,토-일 10:00-20:00
                금 12:00-18:00

마지막 장소는 연산동 카페 “소람”입니다. 친구한테 추천 받아서 가봤던 카페입니다. 외관은 친숙한 인테리어인데 편안한 느낌이라 좋았고, 사장님이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들어가면서 기분이 넘 좋았습니다 :) 커피는 산미가 있는 편이고 산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라떼로 드셔보세요 ㅎㅎ 더 풍미가 좋은 라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그타르트가 있었는데 바닐라빈, 황치즈 두가지맛인데 바삭한 페스츄리에 가득 들어있는 바닐라빈과 황치즈가 너무 씹는맛이 좋았고, 휘낭시에도 속이 촉촉하고 넘 잘 구워져서 잘 먹었습니다. 자주 가고 싶은 편안한 카페라서 좋았답니다 -!

이상으로 연산동 카페 TOP5 소개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